자료창고

물의 지혜와 칭찬에 대한 반응

金 敬 峯 2007. 8. 5. 09:21
 

지혜와 칭찬은 어떤 반응일까요?


지혜와 사랑은 우주의 근본

    <왼쪽>사진은 물에다가 "지혜"라는 글씨체를 일어, 영어, 독일어로 각각 보여준 결과 한결같이 육각형의 아름다운 형태를 띠고있다. "지혜'라는 말이 그 만큼 강한 긍정적 에너지를 우주에 내포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오른쪽>사진은 물에 대한 관심표명 강약의 결과인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물의 결정체를 통해서 알 수 있다. 자주 "예쁘다" 다고 말을 건낸 물의 결정체는 분명한 육각형의 형태를 띠지만 "방치하고 무시"한 물의 형태는 흐트러져있다.


    <옆>의 사진에서 "천사"의 결정체 사진은 우리가 흔히 보아왔던 월계관 모습으로 작은 육각형 결정체가 띠를 두르고 있지만 "악마"의 사진은 주위를 공격하는 듯한 형상을 보이고 있다. 그리고, 밑의  "그렇게 해주세요"라는 소망의 결정체는 완벽한 육각형의 꽃잎 모습을 띠며 아름답게 보이는 반면,  부정의 의미인 "하지 못해!"라고 말을 건낸 사진는 "악마"의 모습처럼 주위를 삼키는듯 하다. 여기에서 우리는 부처님이나 예수님의 성스러운 말씀들이 얼마나 우주의 본질에 충실하고 긍정적인 강력한 에너지를 담고있는지를 물을 통해 알 수 있다. 그리고 우주는 "사랑합니다"라는 능동적인 의식보다는 "고맙습니다"라는 감사와 보답의 의식에 더 많은 긍정적 에너지를 보내고 있다. 따라서 조금이라도 자신에게 혜택을 준 대상들에 대해서 항상 "감사"와 "고마움"의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더 많은 긍정적 우주에너지가 자신을 풍만하게 한다.


(출처 : 블로그>스위스쮜리히대학원에서 옮김)

 

'자료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 성품 4대 기질  (0) 2007.08.06
율곡 선생의 자경문  (0) 2007.08.05
황금분할(黃金分割 : Golden Section, 황금비)  (0) 2007.08.05
독도에 관한 모든 자료  (0) 2007.08.04
한반도는 지구의 혈  (0) 2007.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