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Pop

you raise me up(유 레이즈 미 업) 날 세우시네

金 敬 峯 2015. 6. 11. 17:56
you raise me up
 

When l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괴로움이 밀려와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

Then, l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을 때까지

You raise me up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ㅣ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l can be

당신이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은 원래 아일랜드 민요에서 비롯됐다고 하는데 지친 마음에

힘을 주는 노래입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찬송으로 많이 불립니다. 위의 한글 제목은 찬송가 제목입니다.